주문,배달,매출,메뉴 통합관리가 필요한 사장님들


넥스트오더 이용료의 70%를 지원 받을 수 있는

2022년 [비대면 바우처] 수요기업 모집이 

4월 1일부터 시작됩니다.


[비대면 바우처] 정부지원사업을 통해 

매장의  주문,배달,매출,메뉴 통합관리 솔루션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해보세요.


이용요금 (VAT 포함)132만원
정부지원금 (공급가액의 70%)(-) 84만원
자부담금자부담금 총액
(공급가액의 30% + 부가세)
48만원
부가세 매입세액공제 금액(-) 12만원
실부담금36만원

*넥스트오더 프리미엄 상품 24개월 이용요금 기준


사업의 조기마감이 예상됩니다

2021년 [비대면 바우처] 사업도 수요기업 모집한지 일주일도 안되어서 조기마감이 되었습니다.

2022년 [비대면 바우처] 수요기업 모집도 조기마감이 예상됩니다,

제출 서류를 미리 준비하시고 가능하시다면 4월1일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넥스트오더 특장점

매장관리를 스마트하게 비대면으로 관리 가능

매장관리의 핵심인 주문, 배달, 매출, 메뉴 관리를 하나로!

배달3사 플랫폼 주문접수부터 배달기사호출까지 한화면에서 통합관리.


비대면바우처 자주 묻는 질문

1. 비대면바우처 신청 대상이 어떻게 되나요?

지원대상 : 전국 중소기업 15,000개사 내외( 오픈한지 한달 이내의 사업장도 신청 가능합니다)


2. 비대면바우처 신청 제외대상이 어떻게 되나요?

제외대상 : 2020/2021 비대면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 수혜 기업(* 여성기업 또는 장애인기업의 경우 2개년도 중복 신청이 가능함)


3. 비대면바우처 수요기업에 유리한 조건이 있나요? 

가점대상 : 벤처기업, 이노비즈기업, 메인비즈기업, 강소기업, 소부장 강소기업, 내일채움공제 가입기업, 청년내일채움공제 가입기업, 장애인기업, 여성기업, 가족친화인증기업, 창업초기기업(3년이내)


4. 비대면바우처 신청시 필요한 서류는 뭐가 있나요?

필수서류 : 사업자등록증,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4대보험사업장 가입자명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청렴서약서(바우처사이트에서 다운로드), 사업수행 확약서(바우처사이트에서 다운로드)


5. 비대면바우처 신청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1) 비대면바우처 서류준비

    2) 비대면바우처 홈페이지에서 수요기업 신청 

    3) 바우처 결제 수단 발급

    4) 신청항목(공급기업)에서 넥스트오더 선택 및 결제

    5) 넥스트오더 7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